해브빈서울, 컬러링북 <이야기가 담긴 도자기> 선보여

표지(1).jpg
용.jpg
표지(2).jpg

문화선물상점 해브빈서울에서 컬러링북 <이야기가 담긴 도자기>를 선보인다. 

최근, 컬러링북은 색칠을 하는 동안 스트레스 해소와 마음의 평화, 성인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로 각광받고 있다. <이야기가 담긴 도자기>는 한국의 이미지를 컬러링북에 담아 새롭게 재조명한 것으로, 우리나라의 도자기와 도자기에 새겨진 아름다운 전통문양을 아이들은 물로 성인까지 색칠놀이를 통해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책은 청자 철화 조충문매병, 백자 청화 운룡문병, 분청사기 박지 연화문 편병 등 실제 문화재들을 이해하기 쉽도록 나비를 쫓는 새 무늬, 구름 속을 나는 용무늬 병 등으로 소개하며, 도자기에 새겨진 무늬들을 왼쪽 페이지에 별도로 실어서 어떤 사물을 나타내고 있는지 자세히 보여준다. 또한, 판화로 제작된 책 속 도자기와 전통문양으로 기존의 색칠놀이 책들과는 다른 멋스러움을 느끼게 한다. 

한편, 해브빈서울은 전통에 바탕을 두고 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는 문화선물상점으로, 전통 장인부터 신진 디자이너까지 다양한 공예가의 작품을 온라인 상점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색을 칠한 후에도 오래도록 간직하고 즐겁게 감상할 수 있는 컬러링북 <이야기가 담긴 도자기>는 해브빈서울의 온라인 상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_
www.havebeenseoul.com
publish.json?nurl=http%3A%2F%2Ffoundmag.co.kr%2F555796&xml_url=http%3A%2F%2Ffoundmag.co.kr%2Fdaum_xml%2F555796.xml&channel=book